서희스타힐스

시즌 8호골 손흥민 성공 소식에 팬들 "역시 국보급 재능" "마지막은 아쉽네" [왁자지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09 08: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연합뉴스]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손흥민이 시즌 8호골에 성공하자 팬들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손흥민의 활약을 본 팬들은 "아 손흥민 마지막에 아쉽다 ㅋㅋㅋ 또 넣는 줄 알았는데(노****)" "오늘 MOM 먹었던데 손흥민 클래스 입증했지 뭐(t3*****)" "새해 선물 고마워 새해에도 좋은 활약 기대합니다(th****)" "움직임은 최상이었다고는 못하지만 기회가 왔을 때 골을 넣은 손!! 잘했다 손은 무조건 골로 살아나야 한다!!!(cl*****)" "전체적인 움직임은 아쉽지만 골 너서 기쁘다 노력해서 15호골까지 기록해보자(wh****)" "아 마지막 기회 아깝네ㅠㅠ 그래도 시즌 8호골 나이스!!(스*****)" "흥민이 이번 시즌 두 자릿수 골 가보자!!(sk*****)" 등 댓글로 칭찬했다. 

9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북부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열린 '챔피언십리그(2부리그)' 애스턴 빌라와 '2016-2017 FA컵 3라운드' 홈경기에서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후반 35분 추가골을 넣으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이날 무사 시소코의 크로스를 패널티지역 정면에서 직접 슈팅으로 연결해 골문을 열었다. 하지만 후반 추가시간에 추가골 기회를 잡았지만 골로 연결시키지는 못했다. 

영국 통계사이트 후스코어닷컴은 추가골을 넣은 손흥민에게 7.9점을 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