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후유증으로 몹시 곤란하구나…공유와 김고은이 간 퀘벡시티로 여행 가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2 08: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퀘벡시티 전경[사진=캐나다관광청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도깨비 김신(공유)과 도깨비 신부 지은탁(김고은)의 슬프고 아름다운 사랑에 푹 빠져 후유증을 겪고 있다면 이 이벤트에 주목하자.

캐나다관광청은 오는 3월 31일까지 수많은 신드롬을 낳으며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도깨비> 후유증을 앓고 있는 이들을 위해 퀘벡시티 여행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퀘벡시티로 소환한다.

이번 이벤트는 퀘벡시티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 <도깨비> 열풍으로 아직까지 도깨비 앓이 중인 이들에게 퀘벡시티의 촬영 스폿을 소개하고 이벤트 당첨자에게 퀘벡시티 여행기회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캐나다관광청 공식 홈페이지 내 퀘벡여행 추천일정 페이지를 방문해 도깨비의 촬영지 중 Best 3 등의 문제에 답한 후 제출하면 된다.
 

[사진=캐나다관광청 제공]

추첨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 1등에게는 퀘벡시티 5일 여행권을, 2등에게는 에어캐나다 퀘벡시티 왕복 항공권 1매를 주고 3등에게는 드라마에서 김신이 소유한 호텔로 나왔던 퀘벡시티의 랜드마크인 페어몬트 샤또 프롱트낙 호텔 3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4등 30명에게는 엔제리너스 음료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드라마의 배경이 된 퀘벡시티는 캐나다 동부에 위치한 유럽풍의 도시로, 멕시코 북쪽으로는 유일하게 성곽으로 둘러싸인 도시로, 유네스코 문화 유산으로 지정됐다. 최근에는 도깨비의 돌풍과 더불어 퀘벡시티도 새로운 여행지로 각광 받고 있다.

한편 이 이벤트는 에어캐나다, 퀘벡시티 관광청, 페어몬트 샤또 프롱트낙 호텔 이 함께 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