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기반 글로벌 숙소 원가예약 플랫폼 올마이투어닷컴(대표 석영규)은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15개 국제선 항공권 구매자 대상의 멤버십 숙소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수의 해외 프리미엄 호텔을 원가로 예약할 수 있는 올마이투어닷컴의 ‘어썸멤버십’과 아시아나항공의 여름 성수기 대표 인기 노선의 결합으로 많은 여행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한 국제선 항공권 구매자들에게 적용된다. 탑승일과 관계없이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일본(나리타,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미야자키, 센다이) △중국(베이징, 상하이 푸둥, 상하이 훙차오, 광저우, 창춘, 다롄, 홍콩), 베트남(하노이), 싱가포르 등 15개 노선이 대상이다.
어썸멤버십은 기존 예약 플랫폼 업계가 통상적으로 부과해오던 세금과 봉사료 명목의 수수료를 모두 제외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서비스다. 올마이투어 측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개월 간의 구독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여름 휴가 이후에도 다양한 국내외 숙소들을 가성비 있게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오승민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 팀장은 “전세계 숙소들에 대한 차별화된 가격 경쟁력을 보유한 올마이투어닷컴과 협력함으로써 아시아나항공 고객들에게 더 훌륭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현일 올마이투어닷컴 공동대표는 “국내 대표 항공사인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여행객들이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돼 뜻깊다”며 “여행 때마다 가격 비교로 골머리를 앓던 많은 소비자가 어썸멤버십을 통해 여행다운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마이투어닷컴이 지난 5월 정식 출시한 ‘어썸멤버십’은 월간 혹은 연간 구독의 형태로 전세계 200만 숙소를 원가에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 연간 구독을 신청한 회원에게는 월간 대비 17%의 구독료 할인을 적용하고 ‘어썸 캐시백’ 2만5000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