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추석맞이 금융 프로모션 및 시승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1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닛산 알티마[사진=한국닛산 제공]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한국닛산은 가족명절인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특별 금융 프로모션과 온라인 시승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과 이벤트는 올해 상반기, 한국 진출 후 역대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인 닛산이 명절을 기념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한국닛산은 올해 닛산 브랜드 판매는 지난해 대비 47%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국닛산은 9월 한달 간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로 프리미엄 중형세단 알티마(ALTIMA) 2.5 모델 및 강력한 성능의 CUV 쥬크(JUKE) SV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제공한다.

쥬크 SV는 지난 달 24개월에서 이 달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혜택기간을 대폭 연장했다.

현금 구매 시 알티마 3.5 모델은 300만원, 2.5 모델과 쥬크 SV 모델은 2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준다. 다이내믹한 디자인의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JUKE Midnight Edition)을 구매하면 프리미엄 발수 코팅 및 열차단 필름 등으로 구성된 200만원 상당 ‘쥬크 미드나잇 프로텍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표 모델인 알티마는 장거리 추석 귀성길 혹은 가을철 가족 나들이에 최적화된 닛산의 베스트셀링 세단으로,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성능에 NASA의 연구에서 영감을 얻은 저중력 시트로 장거리 주행의 피로를 크게 줄여주며 특히 2.5 모델은 국내 출시된 2000cc 이상 가솔린 모델들 중 최고인 13.3Km/L의 복합연비를 보인다고 한국닛산은 설명했다.

이밖에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 크로스오버 무라노(Murano),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CUBE) 구매 고객에게 모델에 따라 최대 800만원의 주유권 또는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닛산은 1일부터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에서는 닛산 전 모델을 대상으로 온라인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한 고객을 추첨해 총 5커플에게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0월 7일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손창규 한국닛산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전무는 "고객들이 보내주신 큰 성원 덕에 올해 닛산 브랜드가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만큼 더 큰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현재의 성장세를 계속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