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열애 "남자친구 180cm넘는 훈남"..개그우먼 허영미 장경희도 일반인과 결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18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안영미 열애 "남자친구 180cm넘는 훈남"..개그우먼 허영미 장경희도 일반인과 결혼[사진=안영미 열애 개그우먼 허영미 SNS]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개그우먼 안영미가 일반인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일반인과 결혼한 개그우먼이 화제다.

16일 한 매체는 안영미가 올해 2월부터 일반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고, 안영미는 이날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에 출연해 열애를 인정했다

안영미는 "본의 아니게 오늘 기사가 떴다"며 "외롭다, 외롭다, 얘기만 했는데 저에게도 봄이 왔다"고 입을 열었다.

안영미는 이어 "열심히 핑크빛 사랑을 나누도록 하겠다. 좋은 기운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다"고 열애설을 인정했다.

매체에 따르면 안영미의 남자친구는 180cm가 넘는 키에 훈남으로 회계사 쪽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2월경부터 정식으로 교제하기 시작했다.

한편 최근 일반인과 결혼한 개그우먼은 허미영와 장경희가 있다.

허영미는 지난달 8일 1살 연상인 국회의원 보좌관과 결혼식을 올렸다. 허영미는 결혼식 전 보도자료를 통해 "살이 많이 쪘다" 며 "지금 임신 5개월 정도 됐다"고 고백했다.

개그우먼 장경희도 지난해 10월 3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1980년생인 장경희는 2003년 SBS 개그콘테스트에서 대상을 받고, 그해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현재 장경희는 CJ홈쇼핑 쇼호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SBS '좋은 아침' 고정 패널로 활동하고 있다.


안영미 열애 허영미 장경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