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삼겹살 회식 인증샷 공개…. 탈퇴한 ‘지율·가은’도 함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15 11: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달샤벳 공식 트위터 캡처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달샤벳의 멤버들이 개인 SNS에 ‘6샤벳’ 회식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밤, 달샤벳 공식 SNS에 “[#달샤벳]사랑하는 달링들 보고있오?? 우리 6샤벳 오랫만에 모였지요~” 라며 화기애애한 회식 현장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달샤벳 멤버 수빈이 케이크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으며 달샤벳 4명 세리, 수빈, 우희, 아영뿐만 아니라 이번 달을 마지막으로 계약만료와 탈퇴를 밝힌 지율과 가은이 함께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달샤벳 멤버 세리 또한 개인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너무너무 사랑하는 #육샤벳. 언니 보고 싶었지?? 다 알아……. 사랑한다 #내동생들”이라는 글을 개재했다.

이에 달샤벳 팬들과 누리꾼들은 “탈퇴해도 다정하게 지내는 멤버들 보기 좋네!”, “나도 육샤벳이랑 고기 먹을랭!”, “사랑해 육샤벳!”, “육샤벳 훈훈해서 보기 좋아요~응원해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9일, 지율과 가은은 달샤벳 공식 팬카페에 손편지를 남기며 계약만료와 달샤벳 탈퇴를 공식적으로 밝혔으며 지율은 연기자의 길로 가은은 패션, 스타일 분야에서 활동할 계획이다.

한편, 달샤벳은 1월 초 4인조로서의 컴백을 밝혔으며, 새로운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