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임윤아 주연 재난영화 '엑시트' 쿠키영상 있을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경은 기자
입력 2019-07-31 20: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조정석, 임윤아 주연 영화 '엑시트'가 31일 개봉한 가운데 쿠키영상 유무가 네티즌들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이날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오후 8시 현재 엑시트의 예매율은 19.5%로 2위를 기록 중이다. 특히 영화 관람료를 할인해주는 '문화가 있는 날'인 이날 개봉한 엑시트는 첫날부터 관객을 대거 끌어모으며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휩싸인 도심을 탈출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두 청춘남녀 이야기를 그린 재난 탈출 액션 작품이다. 

청년 백수 용남과 대학 동아리 후배 의주가 원인 모를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해야 하는 비상 상황을 설정했다.

신예 이상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 같은 재난 영화라는 큰 맥락에서 코미디와 감동, 액션 등이 골고루 담겨 전 연령층으로부터 고른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한국영화에서는 잘 볼 수 없던 클라이밍 액션과 요즘 젊은 세대를 대변하는 두 주인공의 '짠내' 풀풀 나는 연기가 호평을 받고 있다.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엑시트' 언론시사회에 출연 배우들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배우 조정석, 박인환, 임윤아, 김지영.[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