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플레이스-토스페이먼츠, PG 결제서비스 업무 제휴 체결

사진플레이스
{사진=플레이스]
온라인 전문 광고대행사 주식회사 플레이스가 토스페이먼츠와 PG 결제서비스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하였다. 토스페이먼츠는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를 운영하고 있는 ‘비바리퍼블리카’의 전자지급결제대행 계열사다.

주식회사 플레이스는 온라인 비즈니스 퀄리티 향상의 일환으로 이번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앞으로 토스페이먼츠의 수준 높은 결제서비스 기능을 고객들에게 간편하게 지원할 예정임을 공개했다. 이어 양사가 협력하여 상생과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계획이 있음을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에 토스페이먼츠와 업무 제휴 체결을 진행한 주식회사 플레이스는 지난 2019년 창립 이후 빠르게 발전을 거듭해 온 벤처기업이다. 매년 사회적 이슈와 환경, 경기 상황 등을 고려하여 틈새 전략 계획을 수립하였고, 최소한의 광고비로 최대한의 효과를 유도하였으며 반대로 공격적인 마케팅이 필요할 때에는 확실한 관련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빠르게 이득을 보고 철수할 수 있는 계획을 수립하여 여러 광고주들의 관심과 호평을 이끌어냈다.

주식회사 플레이스는 이러한 결과를 인정받아 2022년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벤처기업을 인증받았으며, 그 다음해인 2023년에는 매년 개발한 최적화 솔루션들과 맞춤 전략들을 인정받아 SCI평가정보(서울평가정보)에서 진행하는 ‘기술평가 우수기업인증’에서 미래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은 기업에게 부여되는 등급인 T5등급을 획득하여 기업의 신용을 인증받았다.

김도현 플레이스 대표이사는 “우리 기업이 국내 주요 PG기업인 토스페이먼츠와 업무 제휴를 체결을 체결하여 매우 기쁘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양사가 더욱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은 물론이고 무엇보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소비자들께 많은 도움을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협약은 단순한 업무 협력을 넘어 무한한 비전의 시작인만큼 기업 연구소에서 관련된 모든 부분을 세세하게 연구하여 차후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