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한국암웨이 ‘강서 암웨이 프라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7 13: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국암웨이 제공]

아주경제 전운 기자 = 한국암웨이는 27일 강서구 등촌동 아름다운 아울렛 2층에 ‘강서 암웨이 프라자’를 오픈하고 서울 서남부권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강서 암웨이 프라자’는 9호선 가양역과 올림픽 대로 진출도로에 인접한 초역세권으로 암웨이 제품의 쇼핑뿐만 아니라 헬스&뷰티 등 웰니스 체험, 강연과 세미나, 회의까지 가능한 ‘토탈 익스피어런스(Total Experience)’ 공간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강서 암웨이 프라자’는 총 2,100m2 규모로 쇼핑뿐 아니라 교육시설, 쿠킹클래스, 갤러리 등으로 꾸며져, 암웨이 회원들의 커뮤니티 활동과 회원 전문성 배양을 위한 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서 암웨이 프라자’는 실내 원형 광장을 중심으로 쇼핑, 교육, 비즈니스 미팅, 휴식 등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방문객들의 섬세한 감성을 고려하여 따뜻한 조명과 내츄럴 우드, 벽돌 소재를 이용한 공간 연출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 강력한 비즈니스 서포트를 위해 마련된 300석 규모의 실내 오디토리움은 다양한 이벤트 진행이 가능한 특별한 공간이다.

3개의 대형 스크린이 설치된 다목적 공간인 오디토리움은 강연, 세미나, 소규모 공연 등이 가능하며,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행사도 계획 중이다. 

이외에도 ‘강서 암웨이 프라자’에서는 암웨이의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 글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 등 암웨이의 대표 제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뉴트리라이트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독립된 두 개의 체성분 측정실을 갖추고 있고, 아티스트리는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한 피부 측정실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주방조리기구 브랜드 암웨이 퀸을 체험할 수 있는 쿠킹스튜디오, ‘이웃’과 함께 하는 암웨이의 기업 철학에 기반하여 지역 주민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건강한 음료 라운지’도 운영한다.

박세준 한국암웨이 대표는 “강서 암웨이 프라자는 ‘With You Along the Journey(암웨이와의 동행)’를 슬로건으로, ABO는 물론 지역 주민들이 언제든지 편리하게 쇼핑과 비즈니스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특히 일반 소비자들이 암웨이가 추구하는 헬스&뷰티 분야의 다양한 웰니스 트렌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의미있는 장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국암웨이는 분당 암웨이 브랜드 체험센터를 비롯하여 서울, 부산, 대전, 대구, 강릉, 제주 등 전국 15개 지역에서 암웨이 프라자를 운영하여 ABO들의 비즈니스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